동원개발 ‘용인역북 명지대역 동원로얄듀크’ 13일 모델하우스 개관

입력 2015-11-10 09:25   수정 2015-11-11 07:59

전용면적 59·84㎡ 총 842가구
용인 경전철 명지대역 역세권



[ 김하나 기자 ]동원개발은 오는 13일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역북도시개발사업지구 A블록에서 공급하는 ‘용인역북 명지대역 동원로얄듀크’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한다.

용인역북 명지대역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의 10개동이며 84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59㎡ 598가구, 84㎡ 244가구 등이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데다 전용 59㎡가 전체의 71%를 차지한다.

용인 역북지구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41만7485㎡ 규모로 조성되는 도시개발사업이다. 약 4100가구가 2018년까지 입주하게 된다. 용인 역북지구는 용인시청, 용인 동부경찰서, 수원지방법원 용인시법원, 우체국, 소방서 등이 모여있는 용인행정타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경전철 명지대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단지다. 명지대역을 이용해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하면 강남권까지 접근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 용인 시가지를 우회하는 국도대체 우회도로(공사 진행 중)가 있다.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까지 차량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역북지구 내 초등학교가 개교할 뮐ㅏ?있다. 역북초, 서룡초, 용신중, 용인고, 명지대, 용인대학교 등 우수한 교육여건이 조성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이마트(용인점)가 도보 거리에 있다.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공용버스터미널, 용인중앙시장, 용인시립도서관 등도 가깝다. 역북지구 내 근린공원이 예정돼 있고 함박산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도 즐길 수 있다. 단지 옆에 소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휘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공부방, 키즈카페, 북카페,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된다. 판상형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안방과 침실1, 2(자녀방)에 붙박이장, 현관 중문이 제공된다. 주방 옆 공간을 활용해 알파공간이 제공된다. 알파공간은 주부 쉼터로 활용할 수 있는 맘스존 또는 수납공간인 팬트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오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계약은12월 1일부터 12월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6월이다.

모델하우스는 역북지구 현장 인근 역삼동 주민센터 옆 대학교 관련시설 부지에 위치한다. 1599-2329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